2019년 10월 28일 월요일

사회복지사 레포트 대행

사회복지사 레포트 대행 에 대하여

  무엇보다 직장다니면서, 보육하면서 사회복지사 공부를 다시하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복지사 과정,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려는 이유는 바로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일 것입니다.






왜 미래가 불안할까요? 




 사회복지사 교육과정을 듣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인들입니다. 이들이 20대후반, 30대에 취업을 한다고 칩시다.  그런데 취업한 직장인들은 48세정도에 회사에서 짐을 싸야 합니다. 구조조정이든, 명예퇴직이든, 자발적이든 비자발적이든.. 회사를 나와 다른 직업을 찾던가 놀아야 합니다. 그런데 현재 사회구조등을 보면 재취업의 기회는 녹록치 않습니다. 

 자신의 평균 연봉보다 한없이 적은 월급을 주는 단순 직으로 취업만 가능할 따름입니다. 




 그런데 평균연령은 80세를 넘어 90세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48세정도에 회사를 나와야 한다면 적어도 퇴직후 35년이상을 그동안 벌어둔 돈으로 버티던가, 아니면 단순직을 찾아 근근이 살아야 합니다.

 여기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복지사에 눈을 돌립니다. 국가형 복지가 대폭 확대대면서 사회복지사는 물론,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같은 자격증으로 눈을 돌리는 겁니다. 사회복지사의 경우 사회복지사의 수요가 워낙 많아지다보니 사회복지사로 일찌감치 자격취득을 하여 요양병원이나, 노인복지에서 근무하길 바라는 것입니다.

 재원이 국가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적은비용일지라도, 월급이 떼일 이유가 없다는것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공부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사회복지사로 보통 큰돈을 벌지 못합니다_)

 사회복지사 레포트 대행은 이 사이에 존재합니다.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을 하는 대부분 사람들은 사회복지사라는 자격증을 통해 이 분야에서 일하길 희망하는 사람들입니다.


문제는 당장 공부할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을 맡기는 것이라 봅니다. 

기왕이면 직접작성하는 레포트대행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장부터 5장까지 많게는 8과목씩 되는 과제를 작성하는 과장이 무척 괴로운 작업입니다. 




1:1로 전문작가에게 맡겨서 졸업때까지, 자격취득까지 맡기시는 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어려운 시간문제로 사회복지사 레포트는 대행을 맡기시고 당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www.sagong77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