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4일 수요일

2013년 위기대응형 작가사공으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2013년 작가사공 정보네트워크 및 인사DB업데이트
2013년 위기대응형 작가사공으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2012년 대선 전후로  시작될 아무도 예측하지 못할 미래는 약간 어둡습니다.  '미래를 대비하고자 하는 노력'은 기업체들 뿐만 아니라 저와 구직자들 같은 개인들에게도 동일합니다. 따라서 작가사공은 2013년 국내기업/ 학교및 인사정보 네트워크를 추가, 확대추진중에 있습니다. 


2012년 대선 전후 우리사회는 큰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농후해졌습니다. 무엇보다, 2012~13년을 고비로 무슨일이 일어날 지 딱 집어 말하기는 어렵지만 '위기대응체제'를 2012년 하반기부터 준비한 만큼 그 연장선에서 다음과 같은 강화노력을 기울여 나갑니다.





위기대응 차원에서 아래와 같은 2013년 내실을 기하기 위해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1. [취업] 국내400여개 중견기업 업, 직종 직무별 인사DB업그레이드와 정보 네트워크 업데이트.

 - 기존 100대기업위주+ 코스닥 상장사 국내 300대 기업및 중소업체 인사정보망 추가업그레이드
 - 200여 국내 공기업 및 공무조직 인사정보망 추가 확장
 - 부실기업 리스트 자체조사및 기업정보 리스트 보유
     

2. [학술] 레포트 표절시스템 구동및 국내 대학(부실대학제외) 연구분야 정보망  30% 추가확충

 - 레포트대행에 대한 검수강화
 - 학사,석사,박사과정별 학술저작
 - 방송대, 사이버대, 학점은행제 지원강화
   
3. [국외] 재외동포및 유학생 지원시스템을 통한 해외에서의 국내기업, 학교지원 시스템 구성과 정보확충
 - 국내사정을 모르는 재외국민및 교포들을 위한 정보및 솔루션 제공

 4. 자체서버 및 Intranet 구성을 통한 100% 안전한 보안성 마련
 - 해킹, 서버도청 등의 Risk를 사전 차단, 의뢰자 보안 100% 유지및 안정성 제고 



위 모든 작업은 2013년 1월 10일까지 마무리하여 2012년에 이어 2013년, 충격과 공포가 될 수있는 미래를 훌륭한 정보력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가사공은 매년 10월부터 자체 내실을 다지기 위한 투자활동을 위와 같이 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10년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탁월한 정보력과 기업분석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의뢰자들에게 보여지지 않는 고급정보를 통해 더 기여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작가사공은 아시다시피 홈페이지나 기타 보여지는 것에 투자하고 있지 않습니다. 적중도는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기 때문이며, 12년 정도의 경험과 축적된 정보력과 누적된 작가경험이 가장큰 재산입니다. 
2013년역시 작가사공의 미션은 의뢰자의 성공을 돕는것 입니다. 이 비전만큼은 변함 없습니다.



대필과 대행이라는 것은 일부 고소득 상류층만 누려왔던 특권이었고, 이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의 비대칭성을 이용하여 사회적 편의를 누려왔습니다. 차례와 순서, 그리고 실력보다 누군가에게 전화한통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이 우리사회의 특징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쉽게 바뀔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연줄, 인맥, 학연, 지연없는 99%에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작가사공은 기댈곳 없는 당신의 성공을 돕습니다. 작가사공은 당신의 성공을 위한 나만의 Back Door 시스템. 사회에 특권층중심으로 쏠려있는 정보의 비대칭성이 어느정도 해소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아쉽게도 쉽게 바뀔 것 같지는 않아 보이지만, 매일 조금씩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2012. 10. 24. 서초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