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전문작가가 직접쓰는 영어레포트 영문에세이 대필 대행

작가사공 영문서비스 대행

세계 어디에서도 작가사공의 영어영문서비스를 통해서 대행,대필가능

작가사공의 해외네트워크및 정보제공방식 시스템을 구축완료했습니다.

작가사공의 적중율 높은 양질의 콘텐츠에 '영문작성'까지 완벽구축완료되어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 등 주요선진국가내  대기업, 대학교 및 문화양식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순 translate 가 아닌 문화와 기호, 그리고 목적에 맞는 적중하는 영문서비스가
다음과 같은 영역에서 제공됩니다. 



  • 영어영문 레포트 (대학교, 대학원) 
  • 영어영문 학업계획서 
  • 영어영문 에세이 (대학교, 대학원)
  • 영어영문 이력서 , Resume
  • 영어영문 커버레터
  • 영어영문 자기소개서 (영어권 국가 현지기업체)
  • 영어영문 각종 글쓰기 (편지, 번역)
  • 기업체 제품설명 영어번역 무역


영국식/ 미국식 작성, 
단순 영작이 아닌 현지 언어어감, 핵심을 꿰뚫는 고급 영문작성


주요사례-
      : 미국내 대기업 영문자기소개서 / 미국 로스쿨 합격 / 영어에세이 지도
        미국, 호주, 영국내 대학 레포트/ 기업체 수출용 제품 소개 페이지/
              

의뢰상담은 메일/ 메신저 가능하며 주제와 내용, 분량과 기간등에 대한 상세 설명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견적, 입금확인후 작성된 결과물을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 세계어디서든 의뢰 가능 )
              

  (빠른식별을 위해 메일제목에 성함과 핸드폰번호 기입부탁드립니다^^;
 ex 홍길동 010 123 4567  )


Mobile message ID:

Google talk : korona102@gmail.com 
KAKAO talk : sagong777



영문이력서 대행 및 영문자기소개서 와 커버레터 영어레포트 대행




1. 영문이력서 대행 및 영문자기소개서 와 커버레터 대행 의뢰받고 있습니다.
국내 진출의 외국계기업및 국내기업의 세계화가 가속화되면서 영문이력서는 거의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경우 영문이력서 대행이나 영문자기소개서 대행을 받지 않을경우, 왕창틀리는 형식/ 문장/ 문법/ 표현들이 수두룩합니다. 있어서는 안될일입니다.
면접에 틈이 보이면 낙방확률을 그만큼 키우게 됩니다. 제출전 깔끔한 영문이력서 교정과 영문자기소개서 교정이 필요합니다. 표현은 이상하지 않은지,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된 표현으로 작성해야합니다.

단순히, 영작과 번역수준이 아닙니다. 



2. SOP 대행 및 Personal Statement  작성대행 가능합니다.

자기소개서는 Personal Essay, Personal Statement, Statement of Purpose(SOP), Application Esssay 등으로 불리웁니다.
주로 진학용이며 자기소개서는 영어시험 및 자격점수 학교의 학점 등 여러 객관적인 자료로 보는 지원자의 모습이 아닙니다.
지원자가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과 말로 표현하는 자신의 지난 성취와 자질, 능력, 열정, 어필하려는 장점, 미래계호ㅚㄱ 등을 듣고 지원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자의 적합성을 평가하는데 있습니다.





3. Essay 에세이 대행
SAT나  SSAT 에서부터 에세이는 줄기차게 써야합니다. 특히 대학교에 들어갈때도 필요합니다. 자신의 사고력과 논리구사의 깊이를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주로 에세이는 대행을 맡기고, 완벽히 외우는방식으로 의뢰자들은 시험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4. 영문레포트 영작과제, 영어숙제 대행
영어학습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동일합니다. 영문레포트 영작과제, 영어숙제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문레포트와 영작과제및 영어숙제를 가이드, 평가기준에 따라서 직접작성하고 있습니다. 주로 유학생의 경우 성적압박에 따른 영문레포트대행, 영어과제대행을 맡기거나 시간부족으로 맡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력이 없어서 맡기는 경우도 있지만, 실력은 부차적인 문제라 생각합니다.


영문작성대행, 영작 및 번역대행 가능합니다.